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베팅 시장

좋아하는 스포츠를 즐기면서 추가적인 돈을 벌고 싶습니까? 그럼 운이 좋겠군요! 온라인 스포츠 베팅은 전 세계를 휩쓸었고, 여러분의 손끝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장으로 인해 참여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가 되었습니다. 전통적인 머니라인 베팅에서 플레이어 소품 및 선물 시장과 같은 보다 이국적인 옵션에 이르기까지, 이 가이드는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베팅을 안내하고 이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러니 함께 스포츠 베팅의 흥미로운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스포츠 베팅 시장 소개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한 다양한 스포츠 베팅 시장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펀터들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시장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시장을 소개하겠습니다.

1. 머니라인 베팅

돈줄 내기는 스포츠 경기에서 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종류의 내기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경기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팀이나 개인을 선택합니다. 머니라인 베팅의 확률은 일반적으로 아메리칸 오즈 형태로 표시됩니다.

2.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은 북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팅 유형 중 하나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을 사용하면 한 팀이 특정 포인트 이상으로 이길 것인지 아니면 같은 포인트 미만으로 질 것인지에 대해 기본적으로 베팅하게 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의 확률은 일반적으로 캐나다 오즈의 형태로 표시됩니다.

3. 총 베팅 수(초과/이하)

토탈 내기는 스포츠 경기에서 할 수 있는 또 다른 인기 있는 유형의 내기입니다. 총 베팅에서는 기본적으로 한 게임의 총 득점 수가 특정 수보다 많을지 아니면 적을지 여부에 베팅합니다. 총 베팅 확률은 일반적으로 아메리칸 오즈 형태로 표시됩니다.

4. 선물 내기

선물 베팅은 특정 시점에 발생할 이벤트에 대해 할 수 있는 장기 베팅입니다

스포츠 베팅 시장의 유형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포츠 베팅 시장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각 시장 유형은 서로 다른 승산과 배당금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베팅 시장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머니라인입니다. 돈줄 내기에서, 여러분은 단순히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팀이나 개인을 선택합니다. 확률은 양수 또는 음수로 나열됩니다. 양수는 당신이 그 팀이나 개인에게 100달러를 걸면 얼마나 이길지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200으로 나열되어 있다면, 우승하기 위해 100달러를 걸면 200달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음수는 100달러를 따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걸어야 하는지를 나타냅니다. 그래서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250으로 등재된다면, 그것은 100달러를 따려면 250달러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포츠 베팅 시장의 또 다른 일반적인 유형은 포인트 스프레드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내기에서, 당신은 본질적으로 관련된 팀이나 개인에게 도움을 줍니다. 우승 후보에게는 마이너스 점수 스프레드가 주어질 것이고, 패자에게는 플러스 점수 스프레드가 주어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7점 차로 우승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그들이 7점 이상을 얻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그들이 6점 차이로만 이기면, 당신은 내기에서 지게 될 것입니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약자인 뉴욕 제트기에 돈을 걸었고 그들이 7점 미만으로 진다면, 당신은 당신의 내기에서 이길 것입니다.

스포츠 베팅의 마지막 흔한 유형

머니 라인 베팅

MoneyLine 베팅은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유형입니다. 머니 라인벳은 단순히 어느 팀이 게임에서 이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MoneyLine 베팅에는 포인트 스프레드가 부착되어 있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 짝수 돈(-110)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MoneyLine 내기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보통 -120의 확률을 가질 것입니다. 즉, 100달러를 얻으려면 120달러를 걸어야 합니다. 약자는 +100의 확률을 가질 것입니다. 즉, 100달러를 걸면 100달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을 처음 하시는 분들은 머니라인 베팅을 시작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이들은 이해하기 쉽고 포인트 스프레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점 산포 베팅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은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유형 중 하나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내기는 책을 만드는 사람이 게임에 선을 긋는 것이고, 내기를 하는 사람은 선보다 더 많이 이기기 위해 좋아하는 사람에게 돈을 걸거나 선보다 더 적게 지기 위해 약한 사람에게 돈을 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사이의 농구 경기에서 워리어스는 7점 차로 선호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나은 사람들이 워리어스에 그들의 포인트 스프레드 내기를 이기려면 골든 스테이트가 8점 이상의 점수 차로 승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레이커스 +7에 베팅한다면, 당신은 로스앤젤레스가 6점 이하로 지거나 경기에서 완전히 이기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내기는 모든 종류의 다양한 스포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축구와 농구는 점수 차이를 두고 내기를 하는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두 가지이지만 야구, 하키, 심지어 골프에서도 흔합니다.

오버/언더 베팅

온라인 스포츠 베팅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팅 유형 중 하나는 오버/언더 베팅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러한 유형의 내기를 사용하면 한 경기에서 점수를 획득한 총점 수가 일정량 이상이 될지 또는 그 이하가 될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버/언더가 2.5골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경기에서 3골 이상을 넣을지(오버), 또는 경기에서 2골 이하를 넣을지(언더)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내기는 축구, 농구, 하키 등을 포함하여 스코어라인이 있는 모든 스포츠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오버/언더 베팅은 종종 더 큰 축적기 또는 패런 베팅의 일부로 머니라인 및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과 함께 배치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에서 정보를 얻어보세요.

내기 놀이

플레이 베팅은 잠재적인 승리를 높이기 위해 두 개 이상의 베팅을 함께 결합하는 베팅의 한 유형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A팀이 1.5개의 확률로 이기고 B팀이 2.5개의 확률로 이긴다면, 당신은 그 두 개의 내기를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두 팀이 모두 승리한다면, 당신은 두 팀의 승산에 근거한 추가 금액에 당신의 원래 내기에서 승리하게 될 것입니다. 파레이는 여러분의 잠재적인 승리를 높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여러분이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두 팀이 모두 이겨야 하기 때문에 직선 베팅보다 더 위험합니다.

티저 베팅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시장은 여러분이 베팅하는 스포츠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하지만 특정 유형의 베팅에 특정한 시장도 있습니다. 이 시장들 중 하나는 티저 내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티저 베팅은 포인트 스프레드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조정할 수 있는 베팅 유형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승리 가능성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약간의 위험도 수반합니다. 티저 베팅으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핸디캡 게임에 매우 능숙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을 처음 하거나, 핸디캡 게임을 할 수 있는 능력에 자신이 없다면, 여러분은 티저 베팅을 피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능력에 자신이 있다면, 그것들은 여러분의 승리를 증진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선물 및 제안 베팅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시장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머니라인, 포인트 스프레드, 총계(초과/하위) 시장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온라인 스포츠 책에서 이용할 수 있는 미래와 소품 내기도 있습니다.

미래 베팅은 본질적으로 미래에 일어날 사건에 대한 내기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시즌이 시작되기도 전에 어느 팀이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할지에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반면에, 프롭베팅은 게임 중에 발생할 특정 이벤트에 대한 내기입니다. 예를 들어, 쿼터백이 한 게임에서 얼마나 많은 터치다운 패스를 던질지 내기할 수 있습니다.

미래와 프롭베팅 모두 스포츠 베팅 경험에 추가적인 흥미를 더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베팅은 일반적으로 높은 위험/높은 보상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만약 여러분의 내기가 성과를 낸다면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많은 돈을 딸 수 있지만, 만약 일이 여러분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전체 은행 계좌를 잃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라이브 베팅 전략

라이브 베팅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경기를 볼 때 그 행동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라이브 베팅을 처음 하는 사람이라면, 어떤 베팅을 언제 할지 결정하는 것은 조금 벅찰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라이브 베팅 전략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라이브 베팅을 사용하면 게임이나 경기의 결과를 진행 중인 상태에서 베팅할 수 있습니다. 즉, 급격한 모멘텀 변화를 활용하거나 눈에 보이는 모든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라이브 베팅은 매우 빠른 속도이기 때문에 베팅을 시작하기 전에 확실한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충동적이고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라이브 베팅을 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확률을 파악합니다: 내기를 하기 전에 확률과 의미를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확률은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을 알려줍니다. 확률이 높을수록 발생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예를 들어, 한 팀이 이길 확률이 1.5라면, 그들이 이길 확률이 50%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예산이 있어야 합니다: 라이브베팅을 위한 예산을 책정하고 고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질 수 없는 흥분과 장소 내기에 휘말리지 않을 것입니다.

3.

결론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장이 있습니다. 특정 경기나 이벤트의 결과에 베팅하거나 한 시즌 동안 팀의 성과에 더 복잡한 베팅을 하려는 경우에도 필요에 맞는 시장이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시장은 게임이나 이벤트의 결과에 대한 간단하고 직접적인 베팅을 제공하는 시장입니다. 이러한 시장은 일반적으로 이해하기 쉽고 해당 스포츠에 대한 많은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것들은 스포츠 베팅을 막 시작하는 초보자들에게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더 도전적인 것을 찾고 있다면, 더 복잡한 베팅을 제공하는 시장도 많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그들의 내기에 추가적인 수준의 흥분을 더하고자 하는 경험이 많은 베팅자들에게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시장은 종종 돈을 벌기가 더 어려울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경험이나 관심 수준이 어떻든 간에 여러분에게 맞는 스포츠 베팅 시장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지금 바로 여러 가지 옵션을 확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